네트워크 장애 처리
정보화본부는 학내 캠퍼스전산망 이용시 발생하는 불편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는 인터넷 속도 관련 상담, 학내 주요 권역 ↔ 건물 ↔ 사용자 PC간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 각 호실의 포트 상태 점검 및 수리 등을 포함합니다.
현황
- 현재 네트워크 유지보수 인력 5명(관악 5) 및 상담 인력 1명이 월평균 323.75건의 Network 장애처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 재학생, 교수, 직원, 동문, 예비학생 및 일반인
요금정책
- 무료 (학내 구성원에 한함)
관련규정
이용문의
전화 : 02-880-8282 (ITSC: IT서비스 센터) / 이메일 : itsc@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