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교직원 길잡이

포털 및 메일 이용

포털: 각종 게시판(애경사 등) 이용

메일:

– 명예교수: 100GB의 메일 서비스 제공

– 명예직원: 20GB의 메일 서비스 제공

  • 최종 접속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면 ID 정지
  • ID 정지 후 미접속 상태로 1년이 경과하면 ID 삭제

IT 서비스 관련 문의 및 지원

정보화본부 IT 서비스센터: 학내 정보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여 주는 종합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방문상담]

  • 관악 : 정보화본부(102동) 101호
  • 연건 : 의과대학 학생관(5동) 108-1호

[전화상담]

  • 관악 : 880-8282 (평일 8:00~22:00, 토요일 9:00~14:00), 외국인 880-2121 (평일 9:00~18:00)
  • 연건 : 740-8088, 8089 (평일 9:00~18:00)
    ※ 필요 시, 상담원이 원격에서 사용자 PC에 접속하여 문제 해결을 지원함

[온라인상담]

  • 챗봇 상담 : chatbot.snu.ac.kr
  • 카카오톡: 카카오톡에서 “서울대학교 IT상담 챗봇 스누봇”을 검색한 후, 채팅방에서 상담직원에게 메세지 전송
[이메일상담]

[전산장비대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