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센터(ITSC) 방문 및 상담
IT 서비스 센터(ITSC)에서는 학내 정보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 해결을 위해 종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내용
학내 정보시스템 이용방법, 오류 상담
업무용 PC/노트북에 대한 운영체제, 소프트웨어 등 설치 및 설정 지원
(단, 운영체제 라이선스를 구매한 경우, 학교에서 제공한 소프트웨어에 한함)
이용방법
[방문상담]
- 관악 : 정보화본부(102동) 101호
- 연건 : 의과대학 학생관(5동) 108-1호
[전화상담]
- 관악 : 880-8282 (평일 8:00~22:00, 토요일 9:00~14:00), 외국인 880-2121 (평일 9:00~18:00)
- 연건 : 740-8088, 8089 (평일 9:00~18:00)
※ 필요 시, 상담원이 원격에서 사용자 PC에 접속하여 문제 해결을 지원함
[온라인 상담]
- 챗봇 상담 : chatbot.snu.ac.kr
- 카카오톡: 카카오톡에서 “서울대학교 IT상담 챗봇 스누봇”을 검색한 후, 채팅방에서 상담직원에게 메세지 전송
[이메일 상담]
· itsc@snu.ac.kr
이용문의
전화 : 02-880-8282 (ITSC: IT서비스 센터) / 이메일 : itsc@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