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재

서울대학교 전자결재시스템은 문서의 기안, 결재, 협조, 시행, 편철, 이관, 접수, 배부, 공람, 검색 등 문서의 모든 처리절차가 전자적으로 처리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전자결재시스템의 도입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행정업무를 지원하며 조직도와 연계하여 조직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현황

  • 인터넷 웹 및 서울대 공식 앱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중임

서비스 대상

  • 직원(법인직원, 교원-교수, 강사 및 연구원, 조교, 자체직원) 신분으로 서울대학교 통합계정(SNU_ID)을 발급받은자

이용방법

  • 게시판 > 문의마당 > 정보화서비스 FAQ : [결재] 전자결재시스템(웹기안기 기반) 매뉴얼(2020.4.20~) 게시 참고
이용문의

전화 : 02-880-8282 (ITSC: IT서비스 센터) / 이메일 :  itsc@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