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계정(SNU_ID) 신청

서울대학교 정보화서비스(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eTL,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및 학교 웹페이지 등) 로그인 시 사용되는 ID를 말합니다. SNU_ID는 1인 1계정 원칙입니다.

서비스 대상

  • 재학생(휴학생 포함), 교수, 직원, 동문, 예비학생

이용방법

  1. 재학생 및 졸업생, 일반인 : 즉시 신청 가능, 본인 인증 후 SNU_ID를 발급합니다.
    ** 신입생은 등록금(예치금) 납부 후 신청 가능
  2. 교수 및 직원은 행정정보시스템에 인사정보가 등록된 후 신청 가능합니다.
    ** 인사 담당 : 교원 – 교무과(880-5024), 직원 – 인사교육과(880-5097)
  3. 학내 기관업무를 위한 기관ID 신청은 정보화본부와 사전협의 후 아래 메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기관계정신청 : “마이스누(포털) -> 스누인지원 -> IT서비스 -> 행정서비스-> 기관계정신청(신규)”

※ 통합계정(SNU_ID)는 생성 후 변경 및 삭제가 불가하므로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전화 : 02-880-8282 (ITSC: IT서비스 센터) / 이메일 :  itsc@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