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로(ERP 시스템)
본교 ERP 시스템은 서울대학교의 자원과 정보를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목적으로 SAP을 도입하여 구축한 시스템입니다. 2022년 9월부터 시스템 구축을 시작하여 2024.3.5.에 ‘스누로(SNURO)’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오픈을 하였습니다. 스누로에서는 예산, 회계, 구매, 물품, 재산, 직원인사, 급여 등의 일반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누로란?
서울대(SNU-‘스누’) + 업무–데이터 연계 체계를 하나‘로’를 의미
서울대의 길(路)이라는 의미를 내포
현황
- 일반행정시스템 : 예산, 회계, 구매, 물품, 재산, 직원인사, 급여
서비스 대상
- 직원(단, 포털 ID가 있어야 함)
이용문의
전화 : 02-880-8282 (ITSC: IT서비스 센터) / 이메일 : itsc@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