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서비스


HOME > 정보화서비스 > Network & Communication > Network 장애처리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 바로가기

snu 로고

서비스소개

정보화본부에서는 학내 캠퍼스전산망 이용시 발생하는 불편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는
인터넷 속도 관련 상담, 학내 주요 권역 ↔ 건물 ↔ 사용자 PC간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 각 호실의 포트 상태 점검 및 수리 등을 포함합니다.

  • 신청바로가기
    • 신청
  • 현황
    • 현재 네트워크 유지보수 인력 6명(관악 5, 연건 1) 및 상담 인력 1명이 월평균 323.75건의
      Network 장애처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대상
    • 학내 캠퍼스전산망 사용자 전체(재학생, 교수, 직원, 동문, 예비학생&일반인)
  • 요금정책
    • 무료(학내 구성원에 한함)
  • 이용문의
  • 관련규정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