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서비스


HOME > 정보화서비스 > Information System > 학사행정

학사행정

snu 로고

학사행정(WEB)

학사행정 웹서비스는 2003년 웹부분 재개발을 통해 본격적으로 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2010년에 영문화 사업을 통해 2013년 11월 까지 운영했었고, 2013년 11월에 차세대
학사행정시스템이 오픈되면서 더욱 안정적이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현황
    • 신분에 따라 메뉴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교원은 담당강좌와 지도학생 관리를 위한 메뉴가 주를 이루며,학생은 수강내역, 성적 및 등록 등 학사 전반에 대한 서비스가 되고 있고, 직원에게는 주로 급여, 인사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대상
    • 직원(법인직원, 교원-교수, 강사 및 연구원, 조교, 자체직원) 신분으로 서울대학교 통합계정(SNU_ID)을 발급받은자
  • 이용방법
    • 서울대학교 포털사이트인 마이스누(http://my.snu.ac.kr)를 통해서 접근 가능 합니다. 단, 등록금 고지서나 납부 확인서
      와 같은 일부 서비스는 학부모를 위해 마이스누가 아닌 별도 접근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마이스누를 통해 접근한 화면>
    • 마이스누를 통해 접근한 화면
    • <별도 접근 화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
    • 별도 접근 화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
  • 이용문의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