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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C 방문 및 상담

HD로고

정보화서비스 및 PC 전화상담에서 방문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전산용품 일체의 구매에서 설치, 행정처리까지 편리하고 신속 · 저렴하게
지원합니다.

  • 서비스대상
    • 전화상담PC원격 지원: 학내 구성원 전체(재학생, 교수, 직원)
    • 방문서비스: 학교 보유의 교직원 업무용 PC (단, 실습강의세미나실 등의 5대 이상 PC 동시 지원은 상시 서비스에서 제외)
    • 정보화본부 내방고객 서비스: 학내 구성원 전체
  • 이용방법
    • 전화상담,PC원격지원,PC방문지원
    • 전화 상담 : 880-8282, 주중 08:00 ~ 19:00, 토요일 09:00 ~ 14:00
    • 게시판 상담 : 서울대포털(http://my.snu.ac.kr) → 정보광장 → 게시판 → 정보화서비스문의Q&A
    • e-Mail 상담 : itsc@snu.ac.kr
    • 정보화본부 내방 고객 상담 : 정보화본부 IT서비스센터(102동 205호), 주중 09:00 ~ 18:00
  • 상시무상서비스
    • 전화상담(8282)이나 원격지원 서비스로 해결이 안 되는 장애는 업무용 PC에 한해 직접 방문하여 처리
      • - 학교 정보화 서비스 환경 설정 및 장애 해결
           예) 전자결재 프로그램 설치, 메일 설정, S/W 설치로 인한 느림, PC 보안 설정
      • - PC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 - PC 보안 점검: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진단 및 치료지원
      • - PC S/W 적인 설정지원 및 장애 복구
      • - PC 윈도우즈 재설치: PC 기본 상태로 복구 및 인터넷 설정 지원
           ※ 단, 데이터 백업 및 기존 환경 설정 백업, 주변기기 S/W 설치 등 시간이 소요되고 위험부담이 있는 작업은 소정의 비용 부담
      • - 무상 AS 기간 내의 PC 본체 및 부속품(하드디스크, 램) 장애 시 확인부터 수리까지 업무 일체 대행
  • 한시적 무상서비스
    • 학내 실습실 및 강의실 일괄 셋팅 작업 : 연 2회 학기 시작 전(2월, 8월)에 기간을 정하여 기관별 신청 받아 실시
    • 연건 분원 PC 점검 서비스 : 분기별 4회 각 7일간 연건에 상주 지원
    • 직원 개인용 PC 무상 점검 서비스 : 기간(30일 이내)을 정하여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이용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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